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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괴 스타레일 : 2.3 버전 유출 V5 반디 제이드 스킬 성능 조합 유물 장신구 공략

키덜트 리뷰어 2024. 6. 1.

붕괴 스타레일 2.3 버전 유출 V5 반디 제이드 스킬 성능 조합 유물 장신구 공략

붕괴 스타레일 HonKai Star Rail
드디어.. 슈퍼로봇과 눈나가..ㅠㅠ 로빈 방빼!!

안녕하세요.
스타레일 전문 리뷰어
키덜트입니다.

이번에도 2.2 버전 출시 하루 전
2.3 버전의 테스트 서버가 열렸네요.
앞으로 이런 식으로 열릴 듯합니다.

그 덕분에 2.3 버전을 오늘 하루종일
즐겨본 결과 신규 캐릭터들과
신규 콘텐츠를 하루종일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특히 이번 반디와 제이드는 메커니즘 자체가
조금 어려워서 세팅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ㅠㅠ

자, 그럼 긴말 말고 바로 유출 정보 공략으로 가볼까요?

붕괴 스타레일 2.2 버전 기준
캐릭터 티어표와 공략이 궁금하다면??
▽▽▽▽▽▽

스타레일 티어표 보러 가기!!

붕괴 스타레일 2.3 버전 V5 반디 정보


로빈 뭐 하냐.. 방 빼라..
2.3 버전 전반 픽업 반디입니다.

드디어 화염 파멸 속성 캐릭터가
나와주었는데.. 미소녀 로봇이라고??
오히려 좋아.. ㅋㅋㅋ

일단 이번에도 격파 특수 효과 관련
메인 딜러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러면 부트힐 더 뽑을 이유가 없는데..?)

세팅이 진짜 역대급으로 어려웠습니다..
격파 특수 효과를 위주로 챙겨줘야 하는데
격특 커트라인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ㅠㅠ

거기에 추가로 치확, 치피 챙겨주면 좋은데
이건 사실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공격력도 챙겨줘야 하기 때문에..ㅋㅋ

그걸 떠나서 성능은 진짜 좋았습니다.
명함 + 전광 성능은 경류급정도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격파 특수 효과 딜러지만
격파하기 전에도 강하다는 점도 장점이고
격파 후에는 대미지 증가 때문에 더 강해짐.

그리고 신규 유물 + 장신구가 있어서
여러모로 딜적인 측면에서는 높은 캐릭터입니다.
(경류 전용 유물 언제 내주냐..?)

성능 결론 = 아케론급은 아닙니다.
그리고 불 한정 개 깡패임..
P.s = 격특 무조건 360 맞추세요..
애매하게 격특 낮추고 치확, 치피 맞추는 거
딜 더 안 나오고 별로임..ㅋㅋ

반디 파티 조합

일단 이 3명이 진짜 잘 어울려요.
필자는 부현이 1 돌파라서
치확, 치피를 높게 챙겨줘서 좋았고
완매는 격특 관련 딜러랑 제일 잘 어울리는 캐릭터.
브로냐는 2 돌파라면 정말 잘 맞아요.
애당초에 스파클이 반디랑 안 맞음..
이유는 행동 게이지가 너무 오버 밸런스..
그래서 사이클이 점점 꼬이더라고요..
(어쩐지 스토리에서도 사이가 안 좋더라..)

스파클을 브로냐 대체로 사용해도 되긴 함.
부현 대체는 갤러거가 가장 잘 맞았어요.

2024년 5월 14일 추가 파티 내용
지금 테스트 서버 유저들이 꼽는
반디 0 순위 파티는
브로냐 (2돌)+아스타+완매+반디입니다.

일단 3 화합이 가능한 이유는
반디가 격파를 시키고 적들을 패는
캐릭터라서 적들이 공격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겁니다.

즉, 힐러와 탱커가 들어가면
턴이 늘어지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스타가 공% + 속도만으로도 좋은데
거기에 화염 대미지 뻥튀기도 있어서
반디랑 너무 잘 맞는 화합 서포터입니다.

2024년 5월 21일 V3 기준
반디 최종 추천 파티입니다.
이제 슈격이 달려버려서..
무조건 강인도를 빨리 까는 조합으로
파티를 구성하면 됩니다.
즉, 치확 + 치피는 버리는 옵션..
그래서 부현도 버려짐..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스킬 + 행적 계수 볼 수 있음.
▽▽▽▽▽▽

반디 계수값 보러 가기!!

 

반디 스킬 + 필살기
모션 및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DC 갤러리 글로 가시면 됩니다.
▽▽▽▽▽▽▽

반디 모션 영상 보러 가기!!

전용 광추는 꼭 필수 같지는 않은데..
파멸 광추중에서 유일하게
격파 특수 효과를 엄청나게 올려줘서..
세팅이 쉽다는 장점이 있네요.

2024년 5월 17일 반디
광추별 대미지 비교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G7TUiYmthzk

영상 보기 싫으신 분들은
결과값을 적어보자면..

전용 광추 = 645681
미샤 광추 5제련 = 615430
우주 시뮬 광추 5제련 = 526897

망각의 정원 광추 5제련 = 508717

결론만 말씀드리면 미샤 광추가
효율이 아주 좋네요

 

반디 전용 광추 보러 가기!!

2024년 5월 14일 V2 반디 변경점

1. 필살기 아이콘 변경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변경.

2. 반디 행적 2에서
전투 시 공격력 상승하면
격파 특수효과가 상승하지 않던 버그 수정.

이로써 로빈의 공격력 증가로 격특이 오름.
결론 = 엄청난 버프.

3. 강화 평타, 전투 스킬 이외로
추가턴을 얻을 수 있었던 건 버그였음..
이걸 수정해 버렸습니다..ㅋㅋ
(제레가 추가 피해로 턴 얻는다는 느낌)

결론 = 너프
그런데 이건 고쳤어야 했음..

2024년 5월 21일 V3 반디 변경점

와 진짜 역시 약속의 V3 변경.
공략이 늦은 이유는 엄청나게 연구하고
여러 번 사용해 보고 V1이랑 비교해 보고
별 지랄을 다 해보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1. 반디의 이펙트 변경.
변경 전에는 위와 같이 홀로그램도 없고
실물 반디도 보기 힘들었으나
지금은 샘이 공격할 때 우주 배경으로 바뀌고
준비 동작도 너무 이뻐졌고
특히 오른쪽에 상시로 반디까지 나와서
진짜 이뻐졌다고 유저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결론 = 엄청난 씹버프
(이거지.. 이게 미호요지..)

2. 엄청난 밸런스 패치.
왼쪽 하단에 [더 보기] 클릭하면
자세하게 나오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기초 공 756523

기초 속 92104

[4돌]

완전 연소 상태에서 군중 제어기에 면역(2회)

→ 완전 연소 상태에서 효과 저항 50% 상승

[6돌]

완전 연소 상태에서 화염 속성 관통 12% 상승, 약점 격파 효율 50퍼 상승 → 화염 속성 관통 20% 상승, 약점 격파 효율 50퍼 상승

[추가능력 1] (추가능력 1 ↔ 추가능력 2 위치 변경)

공격력이 2400을 100pt 초과할 때마다, 격파 특수효과가 6% 상승한다(최대 60%).

공격력이 1600을 100pt 초과할 때마다, 격파 특수효과가 10% 상승한다(상한 없음).

[추가능력 2]

격파 특수효과가 250%/260% 이상일 경우, 대상의 방어력을 각각 30%/40% 무시한다.

완전 연소 상태에서 격파 특수효과가 200%/360% 이상일 경우,

약점 격파된 적을 공격할 때의 강인도 감소 효과가 각각 35%/50%의 슈퍼 격파 피해로 전환된다.

[전투 스킬]

최대 체력의 50%를 소모하고 최대 에너지의 50%를 충전한다(체력이 부족할 경우 1로 감소).

대상에게 125%(312%)의 피해를 입힌다.

→ 최대 체력의 40%를 소모하고 최대 에너지의 60%를 충전한다(체력이 부족할 경우 1로 감소).

대상에게 100%(250%)의 피해를 입히고, 행동 게이지가 25% 상승한다.

[강화 일반 공격]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한다. 지정된 대상에게 공격력의 150%(310%)의 피해를 가한다.

→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한다. 지정된 대상에게 공격력의 100%(260%)의 피해를 가한다.

[강화 전투 스킬]

최대 체력의 35%를 회복하고, 지정된 대상에게 화염 속성 약점을 부여하고(2턴), 격파 특수 효과의 50% + 공격력의 240%(48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며, 인접한 대상에게 격파 특수 효과의 25% + 공격력의 120%(24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한다. 격파 특수 효과는 최대 360%까지 반영된다.

→ 최대 체력의 35%를 회복하고, 지정된 대상에게 화염 속성 약점을 부여하고(2턴), 격파 특수 효과의 20% + 공격력의 100%(25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며, 인접한 대상에게 격파 특수 효과의 10% + 공격력의 50%(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한다. 격파 특수 효과는 최대 360%까지 반영된다.

[필살기]

완전 연소 상태에 진입한다. 행동 게이지가 100% 상승하고, 전투 스킬과 일반 공격이 강화된다.

해당 상태에서 속도가 25(62) 증가하며, 강화 전투 스킬과 강화 일반 공격 사용 시 약점 격파 효율이 50% 상승하고, 약점 격파된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7.2%(14.4%) 증가한다. 행동 서열에 카운트다운이 추가되고 속도가 90으로 고정되며, 카운트다운의 턴이 돌아올 때 완전 연소 상태가 해제된다. 완전 연소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없다.

→ 완전 연소 상태에 진입한다. 행동 게이지가 100% 상승하고, 전투 스킬과 일반 공격이 강화된다.

해당 상태에서 속도가 30(75) 증가하며, 강화 전투 스킬과 강화 일반 공격 사용 시 약점 격파 효율이 50% 상승하고, 약점 격파된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10.0%(25.0%) 증가한다. 행동 서열에 카운트다운이 추가되고 속도가 70으로 고정되며, 카운트다운의 턴이 돌아올 때 완전 연소 상태가 해제된다. 완전 연소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없다.

[특성]

현재 체력이 낮을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한다. 체력이 20% 이하인 경우 감소 효과가 최대 20%(50%) 발동한다.

완전 연소 상태에서 피해 감소 효과가 최대로 발동하며, 효과 저항이 10%(32%) 증가한다.

전투 시작 시 에너지가 50% 보다 적을 경우 에너지를 50%까지 회복한다.

에너지가 최대치만큼 충전된 경우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

→ 현재 체력이 낮을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한다. 체력이 20% 이하인 경우 감소 효과가 최대 20%(50%) 발동한다.

완전 연소 상태에서 피해 감소 효과가 최대로 발동하며, 효과 저항이 10%(40%) 증가한다.

전투 시작 시 에너지가 50% 보다 적을 경우 에너지를 50%까지 회복한다.

에너지가 최대치만큼 충전된 경우 모든 디버프 효과를 해제한다.

[전용 광추]

기초 체력 847 / 기초 공 635 / 기초 방 529

기초 체력 1164 / 기초 공 476 / 기초 방 529

장착한 캐릭터의 격파 특수효과가 60% 증가한다. 장착한 캐릭터가 적에게 격파 피해를 가할 시 적을 [궤멸] 상태에 빠트린다(2턴). [궤멸] 상태에서 목표가 받는 피해가 15% 증가하고, 속도가 15% 감소한다. 같은 유형의 스킬 효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 장착한 캐릭터의 격파 특수효과가 60% 증가한다. 장착한 캐릭터가 적에게 격파 피해를 가할 시 적을 [궤멸] 상태에 빠트린다(2턴). [궤멸] 상태에서 목표가 받는 피해가 24% 증가하고, 속도가 20% 감소한다. 같은 유형의 스킬 효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신규 유물]

장착한 캐릭터의 격파 특수효과가 150%/250% 이상이면, 적에게 격파 피해를 가할 시 적의 방어력을 10%/18% 무시한다.

→ 장착한 캐릭터의 격파 특수효과가 150% 이상이면, 적에게 격파 피해를 가할 시 적의 방어력을 10%를 무시한다.

장착한 캐릭터의의 격파 특수효과가 250% 이상이면, 적에게 주는 슈퍼 격파 피해를 가할 시 적의 방어력의 15%를 무시한다.

위에 보시면 빨간색 글씨가 변경 전.
보라색 글씨가 변경 후입니다.

간단하게 요약을 해드리자면
슈퍼 격파로 메커니즘이 바뀌어서
오히려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애매하게 공격력, 치확, 치피 다 버리면 됩니다.
격파 특수 피해만 옵션에 챙기면 돼서
옵션을 세팅하기도 너무나도 편해졌습니다.

두 번째로 화합 개척자와 시너지가
더 좋아져서 파티에 화척자가 필수로 들어가는데..
이게 또 무료 캐릭터라서 파티 조합도 쉬워졌음.
(물론 완매도 필수라서.. 그게 좀 아쉽..ㅠㅠ)

현재 정말 많은 유저들이
여러 의견을 내고 있습니다..
쓰레기로 돼버렸다. 아니다 오히려 좋아졌다.

필자는 저점이 엄청나게 높은 캐릭터로
반디가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명함 + 전무 기준으로 경류, 아케론보다
반디가 훨씬 강하다고 생각돼요.
접대를 제외하고도 명함 전무 기준으로
아케론과 비빈다고 생각됩니다.
결론 = 진짜 좋아졌습니다.
물론 아직 V3입니다..

아참 가성비 돌파가 뭐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명함 -> 1 돌파 -> 2 돌파 -> 전용 광추 순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q9HTmyQPXw

명함 + 전무 기준 반디의
망각의 정원 플레이 영상입니다.
내려가기 전에 꼭 보십시오.

2024년 5월 30일 V4 반디 변경점

아.. V4에서 너프를 먹이네..
일단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V3와 대미지 차이점은 소소합니다.

 

1. 특성 너프

공격력 1600이상 부터 공격력 100당 10%

공격력 1800이상 부터 공격력 10당 0.8%

즉, 격파 특수효과가 20%까지 날라감.

 

2. 전투 스킬 변경

에너지 충전 효율 60%에서

50 ~ 65%로 변경. (10렙 60%)

저렙 구간에서는 너프, 돌파 시 버프.

 

3. 강화 전투 스킬

체력 회복 35%에서

25%로 너프되었습니다.

위에가 V3, 밑에가 V4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 차이가 없습니다.

아직까지 사기란 이야기..ㅋㅋ

2024년 5월 31일 V5 반디 변경점

일단 변경점은 없습니다..ㅠㅠ
버그도 다 그대로예요.
지금 테스트 서버 기준으로
반디 4돌이 버그라고 판명됬죠?
그런데 V5에 고치지 않고 그대로네요.

붕괴 스타레일 2.3 버전 V5 제이드 정보


스타피스 컴퍼니 누님.

2.3 버전 후반 픽업 제이드입니다.
오우.. 2.3 버전은 진짜 거를 타선이 없네요..ㅋ
내 지갑 얇아지는 소리가 들린다..ㅠㅠ

일단 모델링, 모션, 목소리..
다 합격입니다만...

양자 속성인건 좋은데..
지식 캐릭터???
경원, 아젠티.. 기억이..
게다가 추가 공격 메커니즘입니다.
(컴퍼니는 죄다 추가 공격이네요..)

일단 느낌은 허구 전용 캐릭터 같아요.
허구에서는 아젠티만큼 사용감이 좋습니다.

하지만 혼돈에서는 애매했습니다.
경원이랑 비슷한 사용감이라서요.

제이드도 피격되는 몬스터 한 마리에
추가 공격 스택이 쌓이는 메커니즘입니다.
단, 추가 공격 스택이 이월 + 수치가 높고
16 스택 이상이라면 추가 공격이 2번 나갑니다.

단점은 전투 스킬 딜이 너무 낮아요..
즉, 추가 공격 + 필살기 딜이 전부..
그래서 현자 타임이 너무 깁니다..
딱 경원 사용할 때 그 불편함..ㅠㅠ

장점은 근데 딜은 존나게 강합니다..
필살기 딜 말도 안 댐..ㅋㅋ

제이드 파티 조합

그냥 사용하다 보면 뭔가 딱 맞는 파티 조합이 없어요.
추공 파티에는 일단 안 어울립니다.
스택 쌓기가 너무 힘들고 토파즈랑 안 어울림.

제이드 1 돌파하거나 어벤츄린이 있으면
어울린다는 소리는 있던데.. 좀 더 써볼게요.

그래서 제이드는 3명 이상은 계속해서
공격할 수 있는 캐릭터랑 파티를 짜야만
제이드의 스택을 쉽게 쌓을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위 3명입니다.

히메코, 헤르타랑 사용하다 보면
다른 캐릭터랑은 답답해서 쓰질 못해요..ㅠ

그리고 어벤츄린.. 얘 맛도리입니다.
제이드를 위한 보존 같은 느낌이 강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제이드의 행적 + 스킬 계수를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제이드 계수값 보러 가기!!

 

제이드 스킬 + 필살기 등
모션 영상을 보고 싶다면
아래 DC 갤러리 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

제이드 모션 영상 보러 가기!!

아니.. 전용 광추 옵션 미쳤는데요?
지식 픽업 광추들은 왜 이렇게 능력이 좋아..?

일단 치확 + 추가 공격 피해 증가
여기에 방어력 무시까지 달렸습니다.

물론 경원 광추가 충분히 대체 가능해서
꼭 뽑을 필욘 없지만 좋긴 진짜 좋네요.

제이드 전용 광추 보러 가기!!

2024년 5월 14일 V2 제이드 변경점

변경점이 없습니다..

2024년 5월 21일 V3 제이드 변경점

자 일단 변경점을 말하기 전에..
솔직히 미호요 새끼들아..
제이드 버렸나?? 우리 누님 버렸어??

아니 반디에 쏟을 정성을 여기에 반만이라도 쏟아.. ㅅㅂ..

 

전투 스킬 관련
추가 피해 계수 20% -> 25%
자해량 5% -> 2%

계수값을 조정했는데 어찌 됐든.. 버프..
아니 근데 저렇게 미미하게 조정하네..

 

1 돌파 관련
제이드의 특성의 추가 공격 피해 20% 증가.
제이드가 충전을 획득할 때마다 추가로 충전 1Pt 획득.

제이드의 특성의 추가 공격 피해가 32% 증가.
[채무 수집가] 상태의 캐릭터가
공격 개시 후 적 대상을 2명/1명 명중 시
제이드의 [충전]이 1Pt/2Pt 증가합니다.

제이드와 토파즈 파티가 떡상.
토파즈 3 스택 + 복순이 3 스택
만약에 제이드가 몬스터를 2기 이상 때리면
무조건 매턴에 추가 공격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이게 1 돌파에 묻어있는 점이 아쉽..
1 돌파가 강제가 돼버리니깐 기분이 나쁨.

결론 = 버프다.. 근데 이걸론 부족하다..

2024년 5월 30일 V4 제이드 변경점

없습니다.. ㅅㅂ..

제이드는 버리는 캐릭터냐?

2024년 5월 31일 V5 제이드 변경점

V2 변경 없음.
V3 소폭 상향..
V4 변경 없음.
V5 변경 없음.

장난치냐? 이거 뭔데?
제이드 플레이하라고 만든 거 아냐?
설마 너네 만들고 까먹음??

붕괴 스타레일 2.3 버전 신규 유물 + 장신구


2.3 버전 신규 유물 정보

2 세트 - 격파 특수 효과 18% 증가
4 세트 - 장착자의 격파 특수 효과가
150%/250% 이상이면
격파 피해가 방어력을
10%/18% 무시합니다.

 

딱 봐도 반디 전용 유물입니다..
그냥 반디를 위해서 파밍 하면 됩니다.

 

2024년 5월 21일 변경.

2 세트 효과는 그대로입니다.

4 세트 효과는 장착자의 격파 특수 효과가
150%/250% 이상이면
150%면 격파 피해가
방어력을 10% 무시하고
250%면 슈퍼 격파 피해가
방어력 15% 무시합니다.

이로써 반디는 무조건 신규 유물 확정.

 

 

2 세트 - 공격력 12% 증가
4 세트 - 필살기 또는 추가 공격 시
가하는 피해 증가 20%
2번 중첩 가능하며 본인 턴이 끝나면 사라짐.

 

일단 제이드 전용 유물이긴 합니다만..
버프의 시점이 필살기와 추가 공격이
발동하기 전, 후에 따라 쓰는 캐릭터와
성능이 달라질 거라고 생각되는 유물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대공 세트가 있어서
많이 비교가 될 것 같습니다.

 

2024년 5월 21일 V3 변경점.

2세트 옵션은 그대로입니다.

4 세트 옵션이 장착한 캐릭터의
치명타 확률 6% 증가 추가.
장착한 캐릭터의 추가 공격 발동 시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즉, 이건 제이드의 필살기에 중점을 둔 유물.

개인적으로 대공 세트가 훨씬 나았음..
바뀐 유물이 더 별로인 것 같아요..ㅠㅠ

2024년 5월 31일 V5 변경점

추가 공격 후 발동하는 필살기 대미지 30% 증가

추가 공격 시 발동하는 필살기 대미지 36% 증가

여전히 쓰레기입니다..
에효.. 추공은 답이 없다.

2.3 버전 신규 장신구 정보

2 세트 - 속도 6% 증가
불속성 약점 공격 시 1 턴 동안
격파 특수 효과 40% 증가.

 

네, 반디 전용 장신구입니다..
이럴 거면 경류도 전용 유물, 장신구 줘!!

2 세트 - 아군 캐릭터가 추가 공격 발동 시
장착 캐릭터가 [공훈] 스택을 1 스택 획득.
최대 6 스택까지 쌓입니다.

[공훈] 스택 당 추가 공격이 4% 증가.
6 스택 중첩 시 장착 캐릭터의
치명타 피해가 24% 증가합니다.

 

미친.. 추가 공격 종결 장신구가
드디어 나와버렸네요..ㅋㅋ
성능 그냥 미쳤는데요??

그냥 이 참에 이건 파밍 해야 할 듯..?

붕괴 스타레일 2.3 버전 차분화우주 정보


일단 제일 궁금해하실 정보 같은데..
일단 기존의 시뮬레이션 우주와
차이점을 보여드리자면..

1. 키우지 않은 캐릭터도 다 성장된 채로 사용 가능.
2. 중간 보스를 잡고 또 잡을 수 있어서 보상 2배
3. 축복을 저장만 해놓으면 보스전만 하면 돼서 파밍이 쉬워짐.

그런데.. 이게 방정식이라는 새로운 메커니즘이 있는데
이게 활성화가 무척이나 힘든 시스템이라서
캐릭터풀이 적으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너무나도 불편하고 짜증만 납니다..

심지어 필자는 고인 물인데도
너무 불편해서 2번 플레이하고
아예 손도 안 댔습니다.. 너무 노잼이라..
이거 안 고쳐지면 역대 최악의 버전으로 남을 듯?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붕괴 스타레일 2.3 버전
유출 V5 버전 반디, 제이드와
신규 유물, 장신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일단 모두들 아시다시피..
이제 V5라서 거의 확정적입니다.
아마 이게 최종 변경점이 아닐까?
이제부터 이 유출 정보를 보시고
가챠 계획 잡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여러분의 지갑은 소중하니깐요. ㅋㅋ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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