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Diablo4] 시즌 1 악의 종자 시작일 및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 게임 키덜트 리뷰어입니다.
드디어..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 시작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악의 종자 시작일과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금쯤 딱 지루할 쯤이죠?
레벨 100찍으신분들은 할 게 없고..
스토리 다 깨시고 접으신 분들도 계실거고..
이렇게 지겨울 때 블리자드가 드디어 악의 종자 시즌1을 공개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 시작일
유튜브에는 벌써 공개가 되었죠?
영상만 봐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ㅎㅎ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 시작일입니다.
시즌1은 '7월 21일(금) 오전 2시'에 시작되는데요. 그보다 이틀 전인 '7월 19일에 사전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이때 새로운 전설 위상, 고유 아이템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또한 직업 밸런스 패치와 시스템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새로운 전설 위상이나 고유 아이템은 스탠다드에서도 추가되니 미리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아블로4 시즌 1 악의 종자 업데이트 내용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가 시작되면 새로운 연계 퀘스트가 생기는데요. 빛의 대성당 사제였던 '코르몬드'가 주요 인물로 등장하며 성역을 타락시킨 원흉을 찾아 악의 종자 확산을 막기 위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게임 내에서는 처음부터 '악의 찬'이라는 새로운 한정 몬스터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를 물리치면 '악의 종자 심장'이라는 오브젝트가 나오고 이를 활성화 하면 더 강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부활한 몬스터를 물리치면 '속박된 심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보석처럼 '오염된 소켓'이 달린 장비에 넣어 강력한 능력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속박된 심장은 총 32개의 보석 심장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파란색, 빨간색, 초록색 3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색상과 맞는 소켓에만 장착이 가능합니다.
이 보석 심장은 '악의 종자 터널'이라는 던전에서 소환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게 되고
원하는 색상의 몬스터를 소환하여 범주와 색상을 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듣기만 해도 너무 잼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항상 환영이죠.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가 시작될 때 어떤 것들이 유지되는 지 대한 내용입니다.
시즌에 이월되는 명망은 릴리트 제단과 지도, 순간이동진 이렇게 3가지가 이월된다고 합니다.
명망에서 살펴보면 3단계까지 완료되거나 조금 모자라는 수준이라고 하네요.
아직 3가지를 전부 열어두지 않은 플레이어가 있다면 시즌1이 시작되기 전에 빠르게 활성화시켜두어야
미리 더 빠른 새시즌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월되지 않는 것들은 보조 퀘스트와 던전, 보루 등이 있는데요.
던전의 경우 필수적으로 얻어야 하는 위상들이 있으니 다시 처음부터 클리어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다행인 점은 던전 하나 깨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는 않다는 점은 그나마 다행이네요.
그리고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시즌 시작일 전 19일 사전 업데이트 이후 가장 많이 진척된 캐릭터로 접속을 해야 해당 캐릭터 기준으로 이월된다고 합니다.
실수로 부캐로 접속했을 때 그 캐릭터 기준으로 이월이 된다면 망하니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 리뷰를 마치며
블리자드 홈페이지 시즌 1 악의 종자 업데이트 내용 링크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공식 홈페이지에 더 많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여러 패치노트 내용도 나와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벌써부터 디아블로4에 시즌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소식과, 축복, 배틀패스 관련 내용은 따로 리뷰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