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게임 리뷰어 터틀맨입니당 : D
오늘은 드디어 디아블로4 캐릭터 공략 야만용사편 입니다.
뭐 사실 공략을 쓰지 않더라도 사기 직업이라 많은 공략들이 인터넷에 있지만..
디아블로4 유저로써 안 쓸 수도 없는 노릇이고 ..ㅋㅋ 바로 공략 시작해보겠습니닷!!
야만용사의 장점과 단점
현 시점, 디아블로4 총 직업들 중에서 하드코어에서 1위 그리고 다수의 상위권 랭킹에 포함되어 있는 직업입니다.
그렇단 소리는?? 사기다.. 이말이죠..
먼저 장점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야만 용사의 장점은 먼저 키울수록 강해집니다.
- 지금 쓰는 빌드는 강력한 한방이 있어서 뽕맛이 있습니다. ㅋㅋ
- 전설의 위상 위치가 초반에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파밍이 쉽습니다.
이제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만..
하나밖에 없습니다. 초반 육성 난이도가 헬이다.. 초반에 너무 어렵다 등등
오직 초반에 힘들다는 단점 하나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소리는 뭐다? 초반만 넘기면 된다!!
야만용사 분쇄 선망 스킬트리
먼저 가장 기본적으로 [달려들기], [강화된 달려들기], [전투 달려들기]를 찍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달려들기]는 1포인트만 찍습니다.
[달려들기]는 기본 스킬이지만 개사기 스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적 1 마리에게 달려들어 피해를 주는데, 이동기로도 쓸만하기 때문이죠.
여기서 추가적인 [강화된 달려들기], [전투 달려들기]를 찍음으로써 피해증가+출혈을 추가적으로 발생시킵니다.
꼭! 찍어주도록 합시다. 초반에 육성이 힘든 야만 용사에게 희망과도 같은 스킬입니다.
이제 핵심 스킬쪽으로 넘어가보면 [분쇄]를 하나 찍어주시고, 강화 스킬인 [강화된 분쇄], [맹렬한 분쇄]을 찍어줍니다.
[분쇄]의 경우 범위가 넓고 출혈 대미지도 준수합니다. [맹렬한 분쇄]를 찍으면 분노 수급에도 도움을 줍니다.
방어 쪽에는 [집결의 함성]을 하나 찍어주시고, 연관 스킬인 [강화된 집결의 함성], [전술적 집결의 함성] 각각 찍어놓습니다.
주기적으로 분노도 쌓아주며 이동속도 버프도 주는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
난투에서는 [전장의 함성], [강화된 전장의 함성], [힘의 전장의 함성]을 각각 찍습니다. 함성은 생존+화력 증가+자원 수급이 되는 야만용사의 핵심 스킬입니다. [집결의 함성]과 [전장의 함성]을 먼저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드디어 핵심 스킬인 [선조의 망치]입니다. [분쇄] 빌드를 타다가 레벨 50정도가 되면 묵직한 한방인 [선조의 망치] 빌드가 좋습니다. 그리고 [맹렬한 선조의 망치]도 찍어줍니다.
계속해서 [분쇄] 스킬트리도 괜찮긴 하나, 제가 써보니 후반 벨류는 확실히 선망빌드가 좋습니다.
그리고 무기 숙련에서 [사투장 싸움꾼] 3포인트로 패시브를 활성화 시키면 데미지가 훨씬 증가합니다.
궁극기는 어떤 스킬 빌드를 배우던, [선조의 귀환], [극상의 선조의 귀환], [최고의 선조의 귀환] 까지 쭉 찍어줍니다.
그리고 패시브인 [단련된 분노] 1포인트, [원기의 분노]를 찍습니다.
핵심 지속 효과는 [솟구치는 격노]를 찍어 [분쇄]의 피해량을 최대한으로 늘려줍니다.
이렇게 선망 스킬 빌드가 완성 되었습니다 : D
선망 야만용사 전설 위상 추천
전설 위상으로는 선망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선조의 힘의 위상]을 기본으로, 분노가 찼을 때 데미지를 올려주는 검의 달인, 외침을 썼을 때 매초 분노를 수급하는 [울려퍼지는 분노의 위상]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지도에 위상을 얻는 곳을 표시해두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당 : D
지금까지 분쇄-선망 빌드의 야만용사 스킬 빌드를 알아보았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드루이드만큼이나, 탱킹하면서 강한 직업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인기도 많고, 강한 야만용사 휠윈드 계열보다는 지금 훨씬 인기있는 빌드이니 추천드리며, 모두들 득템하시고 즐거운 디아블로4 즐기세요!!